[마감] [긴급입찰 재공고문]

한국정보통신산업연구원 공고 제2015-2호

 

                                                긴급입찰 재공고문

 

도서인쇄 및 CD제작 견적제출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정보통신공사 표준시방서·표준공법 인쇄 및 CD제작

나. 규 격 및 수 량 : 붙임 『인쇄시방서』참조

다. 입 찰 방 식 : 경쟁, 총액견적, 직찰

라. 입찰등록 및 견적서제출일시 : 2015. 12. 15() 11:00 ~ 11:30까지

마. 개 찰 일 시 : 2015. 12. 15() 11:40

바. 계 약 체 결 일 : 2015. 12. 16(화) 11:00

사. 납 품 기 한 : 2015. 12. 30(수)

아. 납 품 장 소 : 한국정보통신산업연구원 납품요구 장소

 

2.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장소 : 연구원 회의실(경기 수원시 장안구 하률로12번길 80, 천천동 1층회의실)

나.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용인감, 시·국세 완납증명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대리인이 참가하는 경우에 한함)

 

3. 견적참가자격

가. 사업자 등록증 업태 및 종목에 제조 또는 인쇄 등을 등록하고 주된 영업소가 수도권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공동계약 불허)

나. 반드시 입찰참가 등록을 마친 업체에 한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하며,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향후 연구원의 모든 입찰에 참여할수 없으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는 입찰참가 등록 후 밀봉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VAT)를 포함한 총액으로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 찰 일 시 : 2015. 12. 15() 11:40

나. 개 찰 장 소 : 한국정보통신산업연구원 1층 회의실(수원시 장안구 소재)

라. 낙찰자결정방법 : 예산규모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나. 입찰 참여업체수가 3개 이하일 경우 입찰은 유찰 처리됩니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과업 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관련된 상세내용은 붙임의 『인쇄시방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인쇄 및 CD제작 수량의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금액이 증감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라. 인쇄 세부사양관련 문의사항은 표준연구실(☎031-231- 344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입찰공고서및인쇄사양서 1부.끝.

 

                                            2015년 12월 10일

                      한국정보통신산업연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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